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직장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비난하는 남자친구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3. 14:18

    직장에서 왕따를 당했다고 비난하는 남자친구
    직장에서 왕따를 많이 당합니까?

    남자친구와 대화하기가 힘들었다.

    나를 정신병자 취급

    당신이 무엇을 하든

    어디를 가든 문제가 있습니다. 이 사이코패스


    친구들과 나쁜 이야기를 할 때

    봐봐 너가 문제야 넌 사이코패스야

    어딜 가도 넌 곤란해



    그래서 정신과에 가서 상담을 받았어요.

    그렇게 말하고 물건 던지는 남친

    오히려 문제가 있다는 것을 알게 되었습니다.



    왕따를 당하는 모든 사람들의 이야기를 할 때 그가 그의 남자 친구를 어떻게 대하는지 궁금합니다..

    나는 스스로를 사이코패스라고 부르며 무슨 일이 있어도 내 잘못이라고 말했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